본문 바로가기
Life is..Reviews/생활정보

5G는 LG V50ThinQ와 함께..유플레이어스 당첨!

by 말득이 2019. 4. 22.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이벤트 당첨이 잘 안 되는 저한테 어마어마한 이벤트 상품을 받게 됐습니다. 바로 LG U+ 유플레이어스 이벤트 당첨 소식인데요. 우연찮게 이벤트 소식을 받고 혹시나 싶어 신청을 해 봤는데 깜짝 놀라게도 선정이 되었다는 문자메세지를 받게 되었어요.

 

이렇게 이벤트에 왠만해서는 잘 안 되는 편인데 어쩐일이지 당첨이 되었네요. 더구나 엘지유플러스 가입자도 아닌 케이티인데다가 현재 사용 중인 스마트폰도 아이폰인데 정말 고맙게도 당첨이 되었습니다. 얏호~~ :D

2019 유플레이어스 2000명 이벤트 당첨! ​

 

당첨 메세지를 보자마자 바로 보내준 링크로 들어가 당첨 확인을 했고, 신청서도 바로 작성을 했습니다. 아직 V50ThinQ 단말기 출시일이 확정이 되지 않아서 언제 받을지는 모르겠네요. 잠시 검색해서 찾아보니 5G와 관련해서 통신사간 문제가 있는 듯싶어 원래 지난주에 출시인데 미뤄진 거 같습니다.

 

 

2019 유플레이어스 혜택

1. LG V50 1년 무료 제공

- 엘지에서 새로나온 V50 단말기를 1년간 무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1년이 지나면 반납을 하라고 하는데 1년이 지난 폰을 다시 반납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을지 싶네요.

2. U+5G프리미엄 요금제 1년무료

- 이벤에 통신사간 경쟁 중인 5G를 1년간 무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을지 그리고 스마트폰이 빠른 속도로 구동이 잘 되는지 확인해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3. VR 헤드셋 무료증정

- VR 헤드셋 무료증정?? 생각보다 좋은 무료증정이긴 한데 정확히 사용 관련해서는 유플러스 통신사 상품을 가입해야 하지 않나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헤드셋도 반납해야 하는 부분은 없어서 살짝 기대가 되네요.

4. 휴대폰 파손보험 활동기간 동안 무료

5. 유튜브 프리미엄 / 넷플릭스 3개월 무료

 

** 활동기간 : 2019년 4월 19일(금) ~ 2020년 4월 30일(목)

** 활동내용 : LG V50으로 U+프로야구, U+아이돌 Live, U+ 게임 중 관심 있는 분야를 체험하고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자신의 SNS에 올려 주세요.

일단 당첨된 것만 생각하고 있다가 활동기간을 보니 지난주 금요일부터 시작이었네요. 그러면 이번 주 중으로는 제품을 보내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제품을 받은 날부터 1년 기간을 해 줘야 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뭔가 하루라도 더 쓰고 싶은... 건 아니에요 :D) 그런데 1년 동안 무료 제공이면 얼마나 많은 미션을 던져 줄지 조금은 걱정이 됩니다만 이런 재미에 사용해 보는 거니 재미있게 참여해 볼까 해요. 앞으로 V50 ThinQ와 U+ 5G가 만나면 어떻게 되는지 기대해 주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