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Reviews/생활정보

KT 핫딜 5G의 혜택 | 애플 에어팟 그리고 다음은?

by 말득이 2019. 4. 18.
728x90
반응형


5G 핫딜 이벤트 당첨.. 이게 얼마만에 이벤트 당첨인가!

오랜만에 즐거운 기분으로 블로그에 몇자 적어 봅니다!

요즘 통신사들간에 5G로 경쟁이 불 붙은거 아시나요? 각 통신사별로 5G혜택으로 여러 이벤트들이 진행중에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스마트폰을 바꿀 생각이 없기 때문에 새로운 스마트폰들에 관심은 사실 없습니다. 그러다가 지인이 5G 핫딜 이벤트 링크를 보내줬네요. 그게 바로 에어팟 50%할인 핫딜 이였죠. 계속 에어팟을 구매하고 싶었지만 비싼 가격에 에어팟 2세대가 나올 때까지 그냥 보고만 있었드랬죠. 그러다 이번 핫딜 나온거 보고 한번 해보자 신청했는데 당첨이 되버렸어요!

 

사실 저는 이벤트 당첨과 아주 멀고도 먼 친척도 아닌 상황이라 어떤 이벤트를 신청 하더라도 잘 되지 않았어요. 이번에도 한정수량이라 되면 좋은 거고 아니면 2세대 가격 떨어질 때나 기다리지 뭐 하고 생각했거든요. 1세대라도 당첨된거 어디냐며 전 정말 기분 좋습니다! 아하핫!

당첨문자를 보고 바로 50% 할인된 가격에 결제까지 순식간에 처리 했습니다. 그리고 배송도 칼같이 오늘 발송되었다고 알람이 뜨네요. (빠름~빠름~) 우체국 택배로 발송했으니 내일이면 받아 볼 수 있겠네요. 두근..두근.. :)

 

 

 


 

 

 

1차로 진행된 에어팟 이후 또 다른 상품은 메가박스 더부티크 스위트 관람권 2매 50% 입니다. 요것도 참 탐나는 상품이네요. 더구나 다음주에 어벤저스 개봉하는데 저는 또 한번 고민이 됩니다. 이것도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쿨럭~

어째뜬 에어팟이 오면 다시 또 알려드릴께요. 뿅~~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