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Reviews/생활정보

통큰 적립 혜택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첫달 무료

by 말득이 2020. 6. 3.
728x90
반응형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출시!

네이버에서 새로운 서비스 출시가 되었다. 멤버십 서비스라고 하면 일단 내가 사용한 금액에 몇% 적립이 되거나 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일단 충전이 되어 사용할 때마다 차감이 되는 게 일반적인 상황. 하지만 최근 여러 서비스들이 가입형 멤버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일단 가입비(2,000~5,000원 내외)를 월 결제로 받은 다음 해당 자사 서비스 이용 시 추가 적립이 되거나 그 외 다른 서비스를 받는 혜택 멤버십이다. 국내 거대 포털 네이버는 과연 어떤 멤버십인지 한번 알아보자.

최대 5% 적립! 쇼핑하고 또 쇼핑하자

개인적인 쇼핑 습관이라고 하면, 네이버 페이로 결제가 되냐 안되냐를 두고 쇼핑몰을 찾는 경향이 있다. 물론 네이버에서 검색할 때 거의 대부분이 네이버결제가 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별도의 쇼핑몰을 운영하는 곳인 경우 네이버페이 결제가 안되는 곳이 종종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게 되면 네이버페이 결제 시 최대 5% 적립을 해 준다. 이전에는 기본 적립이 1%에 비하면 정말 많이 적립을 해 주는 거다. 월 최대 46.000원까지 적립을 해 준다고 하니 최대 쇼핑금액 제한이 있는 듯하다. 단순 계산을 해보면 월 92만 원까지는 5% 적립을 해 주는 거다.

적립 말고 무료 혜택을 또 준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단순히 적립 혜택만 있는 것이 아니다. 디지털 라이프팩이라고 해서 네이버 서비스 5가지 중에 최대 4개까지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게 해 준다.

  • 네이버 바이브 300회 듣기
  • 네이버 웹툰, 시리즈 쿠키 20개
  • 시리즈on영화/방송 감상 3,300 캐시
  • 네이버 클라우드 100GB 이용권
  • 오디오북 대여 3,000원 할인쿠폰

위 5가지는 네이버를 자주 이용하는 분이라면 한, 두 개는 사용할 거라 생각된다. 그래서 만약 5가지 서비스를 매달 한두 번이라도 이용한다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는 게 어떻게 보면 좋은 선택일 수 있겠다.


한 달 무료, 그 이후에는 월 4,900원

네이버가 아마 작정하고 만든 멤버십인 듯하다. 월 4,900원에 이런 혜택이 준다는 건 꽤 나쁘지 않아 보인다. 그런데 아마도 네이버를 주계정으로 사용하는 사람일 경우에 조금 더 큰 혜택으로 와 닿지 않을까 싶다. 요즘 월정액 상품들이 많아지다 보니 자신한테 잘 맞는 소비생활을 위해 잘 생각해 보고 신청해야겠다. 지금도 월정액으로 나가는 거 계산해 보면 언제 이렇게 가입을 했지 싶다. 소액이라도 쓰다 보면 월 결제 시 꽤나 나가더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