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어크로스더 유니버스 총평가
이번 주 스파이더맨 신작 “스파이더맨:어크로스더 유니버스” 영화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보려고 합니다. 말 그대로 스파이더맨 자체가 흥행이 안되면 이상할 정도로 참 매력적인 캐릭터가 아닐 수 없는데요. 그런 와중에 스파이더맨:어크로스더유니버스 영화 역시 참 좋은 평가가 나오고 있습니다.
1편 스파이더맨 뉴유니버스 꼭 봐야하나
저는 개인적으로 1편을 꼭 보지 않아도 괜찮다고 말하고 싶어요. 물론 주인공 마일스의 성장통을 볼수 있겠으나 스파이더맨의 기본적인 이야기들이였기 때문에 크게 불편하지 않게 스파이더맨:어크로스더 유니버스를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하지만 스파이더맨 자체 스토리를 모르신다면 1편을 보시고 스파이더맨:어크로스더 유니버스를 관람하시면 더욱 재미있게 보실 수 있어요.
스파이더맨 vs 스파이더맨?!
여러 성장통을 겪으며 새로운 스파이더맨이 된 ‘마일스 모랄레스’
그 앞에 다른 평행세계의 스파이더우면 ‘그웬’이 다시 나타난다.
모든 차원의 멀티버스 속 스파이더맨들을 만나게 되지만,
질서에 대한 신념이 부딪히며 예상치 못한 균열이 생기는데..
상상 그 이상을 넘어서는 멀티버스의 세계가 열린다!
스파이더맨:어크로스더 유니버스의 시작은 그웬으로 부터 시작을 합니다. 스파이더맨 특징인 누군가를 돕는다는 설정으로 그웬이 가장 가까운 친구를 지키지 못한 상황이 그웬 자신가 아버지와의 갈등으로 부터 시작되는데요.
여기에 나타난 멀티버스 스파이더맨들.. 그 들과 함께 하기 시작합니다.
더욱 현란해진 멀티버스 그래픽
스파이더맨:어크로스더 유니버스를 보면서 정말 눈을 떼지모한 부분이 바로 멀티버스로 여행하고, 이어지는 영상미라고할수 있겠는데요. 이미 전작이나 마블의 멀티버스 관련 영상을 보고 왔지만 애니메이션으로 더 현실감 있게 그리고 화려한 멀티버스 전환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1편보다도 더 화려해진 영상미는 스파이더맨:어크로스더 유니버스를 더욱 빛나게 하는 요소가 되지 않았나 싶어요.
스파이더맨 vs 스파이더맨의 대결
그렇습니다! 스파이더맨:어크로스더 유니버스에서는 스파이더맨과 스파이더맨의 대결이 매우 재미있게 그려집니다. 멀티버스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스파이더맨을 보는 것도 재미있는데요. 여기에 더 나아가 스파이더맨끼리 대결하는 장면은정말 멋지게 보여집니다.
스파이더맨:어크로스더 유니버스 봐야 하나?
최근 멀티버스로 나오는 영화가 많아지고 있어요. 이미 몇년전부터 시작되어 온 멀티버스 세계관이 이제는 이상하지 않게 느껴지는데요. ‘스파이더맨:어크로스더 유니버스’도 여기에 더욱 화려하게 멀티버스를 그려냈습니다.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그리는 성장통, 그리고 그 사이에서 나오는 대립상황을 재미있게 그려낸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재미있는것은 물론이거니와 멋지게 그려진 그래픽 영상 또한 볼만한 요소가 될거 같아요.
3편으로 이어지는 ‘To Be Continued...’ <스파이더맨:비욘드 더 유니버스> 영화도 기다려지게 합니다. 스파이더맨:비욘드 더유니버스는 2024년 개봉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