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서울근교 물놀이 명소, 포천 페리아도 워터파크 파도타기 재미있다.

by 말득이 2023. 6. 10.
728x90
반응형

페리아도 워터파크


페리아도 워터 파크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 가운데 여러 물놀이장을 찾던 중 포천에 위치한 페리아도 워터 파크가 눈에 띄었답니다.

 

페리아도 워터파크 배치도


페리아도 워터파크 배치도입니다.
방갈로가 꽤나 많이 구비되어 있는 워터파크입니다. 각 방갈로에는 전기사용이 가능하고 취사도 됩니다. 그래서 여기 저기서 고기도 굽고, 다양한 음식을 해 먹는걸 볼수 있어요.

페리아도 워터파크 입구


다행히 저희 가족이 간 날은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입장료는 주말 기준 성인 1만원, 24개월 부터 초등학생 8천원, 방갈로 대여 5만원입니다. 방갈로는 4인 기준으로 추가인원이 있을 경우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인당 1만원)

페리아도 워터파크


페리아도 워터 파크 내에는 아이들이 놀기 좋은 물 놀이터가 작고 크게 2군데로 나눠져 있고, 가운데로 파도풀이 배치되어 있어요.
제가 방문한 날에는 날씨가 제법 쌀쌀했는데 한 구석에 온수풀이 있어 몸 녹이기에도 좋았습니다. 어린 유아가 있다면 온수풀 이용하길 추천 드려요.


페리아도 워터파크
페리아도 워터파크


이제 7, 8월이면 페리아도 워터 파크도 꽤나 사람들이 많을 듯 하네요. 이제 코로나로 완전 풀리고 이런 워타파크를 많이 찾을 듯 싶어요.

 

페리아도 워터 파크 파도풀


페리아도 워터 파크에는 뭐니뭐니해도 파도풀입니다.
사람이 많을 때 수로 개방을 3개 대 한다는데 제가 간 날은 2개만 열어주네요.
그래도 여름에 파도풀에 있으면 재미와 시원함 모두 느낄수 있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