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Reviews/미디어

새로운 EV시대 아이오닉6(IONIQ6) 티저 공개, 디자인 실화?!

by 말득이 2022. 6. 28.
728x90
반응형

아이오닉6 (이미지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현대자동차 새로운 전기차 아이오닉6 사진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일전에 컨셉 이미지로 보였던 부분에서 상당부분 변경이 되었지만 생각보다 디자인이 잘 되어 출시가 되는 거 같아 매우 기대가 되네요! 

 

아이오닉5는 조금 각진 형태로 디자인이 되었다면 아이오닉6는 조약돌 모양으로 전체적으로 곡선이 살아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기존 내역기관의 곡선이 있다면 그 반대로 전기차에 적용되었던 픽셀 라이트가 눈에 띄고 있습니다. 

 

아이오닉6 (이미지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을 보면 아름다우면서 공기역학적인 라인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6일간 새롭게 디자인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냥 한번에 공개하면 좋을텐데 왜 찔끔찔끔 공개하는지... 너무 기다려지게 하지마!! ㅎㅎㅎ

아이오닉6 (이미지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아이오닉6 (이미지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Sketching the Silhouette

앞서 현대/기아에서 나온 전기차를 보면 약간 전고가 높아 보였는데요. 이번 아이오닉6는 그 보다는 조금 낮아 보입니다. 

정확한 제원은 따로 찾아보지 않았지만 현재 디자인 형태로만 보면 날렵하게 외관이 디자인이 되어서 너무 멋지다고 생각되네요!

 

 이제부터 현대/기아에서 전기차가 많이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새로 출시하는 거도 좋은데 가격이 좀 내연기관과 비슷하면 좋으련만.. 보조금 받고도 너무 비싸다는게 흠이 되네요. 엔진보다 모터 제작이 원가가 덜 할텐데 가격만 착하다면 심각하게 구매하는데 고려해 볼만할 듯 싶습니다. 

 

앞으로 6일간 조금 더 공개되는 정보도 기대가 되며, 올라오는데로 또 올려 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